본문 바로가기

출조길 정보/유용한 정보

구리 왕숙천 구리타워 중식배달 !!! 수택동 훈남각 정통 중화요리 배달



평일 잠시잠깐의 여유를 틈타 서울근교 붕어낚시 포인트인 왕숙천 구리타워 포인트에 들려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인데...
두어시간 찌를 보고있자니 배가 출출해집니다.



왕숙천은 일년내내 사계절 붕어낚시가 가능한 포인트가 많아서 꾼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입니다.

때문에 인근의 중국집에서 중식요리를 배달해 주는 모습을 종종 볼수 있습니다.



124 후후 검색을 해보니 인근 300m근처에 중국요리 배달집이 있네요.

구리시 수택동에 있는 중화요리 훈남각 입니다.
훈남들만 근무하는 요리집 잇듯 합니다. ㅋㅋ



올해도 겨울철 물낚시에 45cm 대물붕어가 나왔던 서울근교 대물터 구리 왕숙천 구리타워...

상류쪽으로는 3칸에서 4칸대의 낚시대를...



하류쪽으로는 4칸대 에서 5칸대의 낚시대를...
그래야 붕어를 만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물론 떡밥 지렁이 짝밥이 유리하구요 ^^



오토바이 소리에 뒤를 돌아보니 배달원이 오셨네요. ㅎㅎ

낚시터에서 먹는 중국요리는 더욱 맛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볶음밥입니다.

일회용기에 포장을 해서 배달해 주셨으니 쓰레기는 잘 치워야 겠습니다.



맛은 양호양호 !!!

뭐든 맛나는 낚시터에서의 식사지만...
조우분들과 같이하는 중화요리는 더욱 맛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