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조길 정보/유용한 정보

구리시 족발맛집 동원한방족발 포장후기

 

 

 

영하10도를 넘어서는 역대 최강한파 !!!

날씨가 쌀쌀하니 시원한 소주한잔이 땡깁니다.

 

술이야 밖에서 한잔해야 제맛인데...

날씨도 춥고하니 집에서 아이엄마랑 간단히 한잔하기로 합니다.

 

구리기 갈내동으로 이사온지 1년... 

변분들 물으니 구리시에선 동원한방족발이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take out하러 찾아가 봅니다. 

 

 

 

 

너무 추워서 그런지 카메라에 서리가 끼어서 사진이 뿌옇게 나오네요 ㅋ

 

T-map으로 검색해도 맛집으로 나오는 구리 동원족발집 입니다.

다만 7년전 주소인 보원탄산온천 주차장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100m 정도 더 직진해서 구리 동원한방족발집에 도착을 합니다.

 

 

 

 

입구에 구리시 모범음식점 이라는 인테리어매트가 보입니다.

 

구리시에선 꽤 유명한 집인 듯 합니다.

 

 

 

 

아직은 이른시간인데 넓은홀에 손님들이 속속 채워지고 있네요.

 

배달주문도 많은지 길가에는 배달용 오토바이들도 분주합니다.

아쉽게도 같은 구리시인데 갈매동까지는 배달이 안된다고 합니다 ㅜ,.ㅠ

 

 

 

 

족발주문 하자마자 바로 가져다 줍니다.

바쁜시간이라 미리미리 준비를 하는가 봅니다.

 

돼지앞발로 족발대자 포장을 하니 삼만육천원 받네요.

홀에서도 36,000원 배달도 36,000원 포장가격도 36,000원 같은 가격입니다.

 

에이크아웃이 왠지 손해보는 느낌입니다.

 

 

 

 

족발이나 보쌈은 저렴한 배달음식은 아니지만 왠지 건강음식같은 이미지가 많습니다.

 

피부에 좋은 콜라겐이 듬뿍 들어있을것 같은 비쥬얼이죠.. ㅎㅎ

그래서 아이엄마가 좋아하는가 봅니다.

 

 

 

 

가계앞에는 화목보일러를 지펴줄 장작들이 한아름 있습니다.

 

27년동안 영업을 해온 이곳의 정확한 상호는 (주)신진사 동원한방족발 입니다.

100% 암돼지 생족발을 사용한다고 광고를 하고 있네요.

 

 

 

 

입소문이 자자한 집이니많큼...

 

다음에는 매운족발구이를 맛보러 홀에 찾아오기로 기약해 봅니다.

 

 

 

 

집으로 와서 포장을 풀러봅니다.

족발과 김치 야채랑 쏘스 그리고 야채전...

 

그런데 뭘까요? 왠지 쪼메 찜찜합니다.

다른분들 리뷰에는 물김치 음료수 등등 뭔가 더 있던데... 음 ...

 

메뉴얼이 바뀐걸까요?  아니면 내껀만 그런걸까요?

 

 

 

 

일단 아쉬움을 가다듬고 족발을 맛보기로 합니다.

 

족발은 그리 물렁거리지도 않고 매우 쫀득하지도 않은 중간정도의 맛입니다.

잡내가 나지않아 좋더군요.

 

 

 

 

목적이 소주한잔 이었으니 술잔도 기울이며 시식을 이어갑니다.

 

아이엄마는 막걸리... 전 이슬이 각일병씩... ㅎㅎ

 

 

 

 

김치나 족발모두 맛은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알싸한 부추무침이나 매콤달콤한 막국수 등등 뭔가 더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 ㅎㅎ 

다음에 매장에 방문하면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이상 구리시 족발맛집 혹은 족발배달맛집으로 유명한 동원한방족발

take out 후기 였습니다. 

 

 

 

^^ 감기조심 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