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장비 사용기

⊙ 낚시받침틀 프리미엄 받침틀 ● 이스케이프코리아 ⊙



이릴적 낚시대 앞꽃이와 뒷꽃이를 땅에 푹푹 꽃아서 낚시를 다니곤 했는데요...
최근에는 붕어낚시 전용 받침틀이 대세입니다.

간편한 1단 2단 3단 5단 받침틀부터 다대편성을하는 대물낚시용 6단 8단 10단 12단 14단 받침틀까지 정말 다양한 옵션에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수년간 우경받침틀 대륙받침틀 OK받침틀 차세대받침틀 등 여러조구사의 붕어낚시받침틀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이번에 이스케이프코리아 프리미엄받침틀로 장비를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



현재 출시되는 붕어전용 받침틀 중 가장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재품이라 생각됩니다.^^



배가 찢어진 돼지저금통 대신에 배송된 이스케이프코리아 프리미엄 받침틀입니다.

이스케이프코리아의 다양한 받침틀중... 골드라벨받침틀과 뉴올인 올인받침틀도 판매하고 있지만 저의 선택은 프리미엄받침틀 입니다 ^^

참고로 이스케이프 받침틀에는 뒷꽃이 브레이크헤드가 주리주리헤드에서 더욱 진화된 그립퍼헤드로 되어있다는 점은 큰 장점입니다.



프리미엄 받침틀은 전용가방에 들어있고...
앞받침대는 낚시가방에 넣을 수 있도록 따로 가방에 넣어서 보내주는군요.



통상 10단 12단 받침틀이 인기지만 전 8단받침틀이 좋습니다. ^^ ㅎㅎ



앞꽃이에는 스텔스주걱이 장착되 있네요.
이번에 출시된 앞꽃이는 90cm로 낚시가방에 수납할 수 있는 최대길이로 더욱 짱짱해졌다고 합니다.



가방에서 꺼내보니 더욱 간지나는? ㅋㅋ

이노다이징도금으로 때도 타지않고 칠도 강하며 무엇보다 은은한 색깜이...
노지에서 햇볕에 반사된 모습이 정말 예술이더군요... ㅎㅎ



진짜 프리미엄급 받침틀입니다.



무엇하나 흠잡기 어려운...
심플하고 튼튼하고 어여쁜 모습입니다.



앞꽃이 고정용 볼트 조임시 나사에 딱 맞아 기스로 나지 않습니다.



60대까지 왼벽히 잡아준다는 그립퍼입니다.
그립퍼헤드가 개당 6,000원 이니...
참고로 기존 이스케이프받침틀 사용자는 일정기간 보상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받침틀 수납가방... ㅋ
이거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아들녀석이 올라가 뛰는데도 멀쩡히 튼튼합니다.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버너 작은코펠 휴지 물 부탄가스 부식 등등 왠만한 잡동사니가 전부 들어갑니다.

불필요한 낚시보조가방 하나 줄어들 듯 합니다. ^^



마무리로 계측선반까지 딱 들어갑니다.



보조가방과 받침틀가방이 합체했습니다.



지난주 물가에서 이스케이프 접지좌대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황금빛 수초와 어우러집니다.
일단 붕어잡기전에 벌써 기분업 입니다 ^^



어서 요 선반에 예쁜붕어 올려서 더욱 자세한 후기 올려보고 싶네요 ^^

참고로 이스케이프코리아 홈페이지의 상세설명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