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조길 정보/출조길 맛집

⊙ 남양주 별내 24시 해장국 • 별내맛집 본점원조뼈다귀 ⊙



조우들과 같이 낚시를 다니다보면 서로 편한곳에서 만나서 같이 동출을 하거나
일정한 장소에서 식사를 같이하고 헤어지곤 합니다.

최근에는 남양주 별내면에서 자주 식사를 하는데요...
개인적인 남양주별내맛집 24시해장국 본점 원조 뼈다귀해장국 집 소개해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순대국과 더블어 뼈다귀해장국을 좋아 하기도 하지만
24시간 영업을 하는 24시 별내 식당 이기도하고 양도 푸짐해서 자주 찾습니다.



남양주 별내 아이파크 2차 정문앞에 있는데
나름 유명한 집인지
벽에는 유명 연애인의 싸인과 방문후기가 가득합니다.



그동안 몰랐는데 방송에도 소개된 집이네요 ㅎㅎ



혼자오면 원조뚝배기 뼈다귀해장국 이고
여럿이 오면 원조감자탕을
가끔씩 돈까스도 즐겨먹습니다.



아집 밥을볶아 먹지보지 못했는데...
다음에는 볶음밥을 먹어봐야 겠습니다. ㅋ



제가 휴지는 조금 아는데 물티슈 비싼거 주네요 ^^



해장국집 반찬은 간단한 체소와 김치뿐이지만 맛없으면 절대 안되겠죠?



이런거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사진으로 보기보다 양이 엄청 많습니다.



시레기해장국 처럼 배추시레기도 가득 들어 있습니다.
아마 매일아침 김치를 담그고 남은 시레기를 사용하는것 같네요.



부드러운 감자살 발라서 시레기에 한쌈.



고기 다 먹은 후에는 밥한공기 말아서 후루룩.



24시해장국 체인점 인듯 한데 아직 다른곳에서는 보지를 못했네요.



지나시는 길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