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장비 사용기

⊙ 붕어낚시용품 낚시파라솔 ⊙ 이스케이프코리아 파라솔⊙

봄 가을 붕어낚시를 떠날때면 밤동보온을 위해 늘상 낚시텐트를 챙겨서 가지만, 햇볕이 뜨거운 하절기나 비가 예보되어 있을 경우에는 붕어낚시용 파라솔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에 동내 구멍가계에 걸려있던 슈퍼용 파라솔이나 우산처럼 생긴 접히는 파라솔을 쓰던 시절도 있었지만, 지금은 모든재품이 단단한 강화플라스틱 살대와 알루미늄 폴대로 만들어져 녹이 나지도 않고 가벼우며 바람에도 강하게 만들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우산처럼 생긴 피노키오파라솔을 오랫동안 사용하다 호봉실업의 호봉파라솔로 바꾼뒤 이번에 이스케이프 코리아에서 출시한 이스케이프 파라솔로  업그래이드 했습니다.

물론 크기도 45인치 에서 48인치 그리고 이번에 50인치 파라솔로 크기도 업글이 되었네요 ^^

 

 

 

 

 

이번에 이스케이프에서 새로 출시한 50인치 2단 파라솔입니다.

 

검정과 녹색의 색상이 인상적인대요...

최근 많이 찾으시는 호봉파라솔이나 몽크로스 혹은 트라이켐프 파라솔과 기능성을 비교하여 구입을 결정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두더지 파라솔 땅꽃이와 긴끈 그리고 펙이 들어있네요.

 

 

 

 

 

 

 

일단 마음에 드는것은 원재료부터 조립까지 모두 국내생산입니다.

 

이중방수천에 발수코팅이 되어있는데도 얖고 질기면서 가볍습니다. 방수천은 얖을 수록 좋은 방수천입니다. ㅎㅎ 

 

 

 

 

 

 

넓은 면적이 겹치는 이단부위입니다.

 

이단파라솔은 장점이 많습니다.

강풍에도 잘 견디고, 더운 여름에는 통기가 원활해서 더욱 시원합니다.

 

 

 

 

 

 

안쪽에서 바라보니 살대가 견고하게 조립되어 있네요.

 

 

 

 

 

 

박음질 부분도 실리콘 방수테이프로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낚시용품을 장만할때 이왕이면 국내 유명브랜드를 선호합니다.

 

 A/S 받을적에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

 

 

 

 

 

 

8개의 살대 끝에는 다기능 홀이 달려있어서 가림막을 설치하거나 끈을메어 고정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파라솔을 접고 필 수 있는 부분은 원터치로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색상이 아주 멋스러워서 마음에 듭니다.

 

 

 

 

 

 

파라솔의 핵심인 지주폴대입니다.

 

알루미늄 폴대에 주름을 넣어서 강도를 높이고 비싼 아노다이징도금을 입혔네요. ㅎㅎ

이노다이징도금을 한 재품들은 때도 잘 타지않고 새척도 쉬워 늘 새것 같으며 색감이 정말 고급지죠 ^^

 

 

 

 

 

 

점점 좋아지는 낚시용품들에 주머니만 가벼워지네요. ㅡ,.ㅜ

 

 

 

 

 

 

그래도 파라솔은 낚시뿐만 아니라 가족과 나들이를 가거나,

여름에 피서를 떠날때에도 필수품인 만큼 좋은파라솔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50인치 정도되니 머리에서 발끝까지 그늘을 만들어 주어 매우 좋네요 ㅋㅋ

파라솔각도기가 포함된 재품도 있다는데 미쳐 확인하지 못했네요 ㅜ,.ㅠ

 

 

이상은 간단히 포스팅해본 이스케이프 파라솔 구입후기입니다.

 

 

^^ 물가에서 늘 행복하세요 ^^

 

posted by 행복한물가 붕어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