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장비 사용기

낚시가방 구입기 !!! 체리피시 듀벡스 하드케이스 낚시가방

 

 

한국낚시채널 FTV를 보다보면 체리피시 브렌드의 많은 낚시용품 광고를 볼수 있습니다.

 

고조선, 갤리온, 조자룡, 밸칸토 등의 바낙스 낚시대...

국산떡밥 국산글루텐을 생산 판매하는 한강떡밥 한강글루텐...

1단 2단 3단 4단 5단 대물 가방 등 다양한 민물낚시 낚시가방 듀벡스...

 

새로나온 조자룡적벽 낚시대도 눈에 띄고 한강 미분 옥수수글루텐도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이 가는 것은

 

하드케이스 낚시가방 듀벡스 하드캐리어 PC 낚시가방 입니다.

 

^^ Dubex 하드케리어 Poly - Carbonate 민물낚시 낚시가방 구입기를 적어봅니다 ^^

 

 

 

 

 

붕어낚시... 붕어낚시가방 하면 오래전 사용했던 백조낚시가방이 우선 떠오르네요. ㅎㅎ

 

조그만 낚시가방으로 시작해서 낚시장비가 하나하나 늘어나더니 어느덧 5단 대물낚시가방이 좁아집니다.

( 매번 사용하지 않아도 왠지 없으면 안될것 같은.. ㅋ )

그러다보니 필요에 의해 낚시가방이 3개로 늘어나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주변을 보아도

 

짬낚시용 짬가방이나 관리형낚시터 출조시 양어장용 낚시가방을 따로 준비하기도 합니다.  

 

 

 

 

2017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에서 듀벡스 PC 낚시가방에 관심을 보이시는 유시민 작가님...

 

 저또한 보자마자 눈길이 가더군요.

 

그동안 다양한 소재와 형태의 낚시가방이 있었고,

 최근에는 고급스런 하드케이스 낚시가방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었지만...

 

다이얼 번호키 잠금장치과 버튼식 개폐방식 그리고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

 

쌤소나이트 등의 최고급 여행용가방이 떠오르는 이런 낚시가방의 처음 보았습니다.

 

 

 

 

 

(주)한국낚시체널 FTV에서 광고하는 방송상품은 FTV Mall 에서 다시보고 구입할수 있습니다. 

 

신상에 관심을 보이는 어얼리어뎁터는 아니지만...

욕심이 가는 상품이다 보니 부담스런 가격에도 불구하고 지름신의 강림을 막아서지 못했습니다. 

 

듀벡스 PC가방 마리우스 110 골드색상 !!!

 

 

 

 

듀벡스 낚시가방 홍보영상 입니다.

 

15초 짜리 짧은 영상입니다.

 

 

 

 

택배밖스가 꽤 크더군요... 딩동딩동 초인종이 울려서 나가보니 택배원은 사라지고 물건만. ㅋ

 

Premium Fishing Bag Dubex 낚시가방이 도착을 했네요. 

 

 

 

 

비닐에서 제거하 기스를 방지하기 위한 전용덮게 가방으로 이중포장 되어있습니다.

 

세심한 배려가 좋아 보이네요 ^^

 

 

 

 

덮개가방에서 꺼내보니 골드색상의 듀백스가방 모습이 들어납니다.

 

폴리카본에이트와 알루미늄으로 디자인한 외관이 매우 멋스러워 보입니다.

 

 

 

 

최고급 낚시가방 이라고 써있네요.

 

가방 중앙의 로고도 아주 멋스럽습니다.

 

 

 

 

다이얼 숫자키로 가방의 잠금을 해제 합니다.

 

새것이니 당연히 000이겠지요. ㅎㅎ

 

 

 

 

양쪽의 버튼을 눌러주니 딸깍 ! 하고 가방이 열립니다.

 

흔히 알고있는 007가방과 개폐방식이 유사합니다.

 

 

 

 

가방을 열어본 모습입니다.

 

중앙에는 좌우를 분리하는 포켓이 있고 한쪽면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이 보입니다.

 

 

 

 

알고보니 체리피시 듀벡스 낚시가방은 백조상사에서 OEM 했다는...

 

역시 백조낚시가방 입니다. ㅋㅋ A/S는 걱정이 없겠네요.

 

 

 

 

포켓 반대편에는 낚시대를 수납할수 있겠네요.

 

신축성 있는 찍찍이로 고정할수 있게 배려되어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30cm와 70cm의 포켓 입니다.

 

필요에 따라 위치를 바꿀수 있겠네요. 

 

 

 

 

좌우를 구분하는 중앙포켓도 실용성이 있어보입니다.

 

매쉬도 매우 두툼합니다.

 

 

 

 

관리터용 낚시가방으로 사용한다면...

 

낚시대와 떡밥 그리고 태클밖스 까지 한방에 수납할수 있겠네요.

 

 

 

 

 

언제든 사용할수 있는 짬낚시용 낚시가방으로 꾸며놓아도 좋을듯 보입니다.

 

깔끔하게 차 트렁크에 넣어두면 낚시가방인줄 모르겠지요.

 

 

 

 

서너개의 낚시대를 서너줄 수납할수 있는 공간...

 

대략 10대 정도의 낚시대는 무난하게 수납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듀벡스 낚시가방 마리우스 110은 바닦낚시용 낚시가방...

듀벡스 낚시가방 마리우스 132는 전층낚시용 낚시가방...

으로 정당하겠네요.

 

색상은 불루와 골드 두가지.

 

 

 

 

전 관리터 양어장용 낚시가방으로 꾸며볼 요량입니다.

 

낚시터에 도착해 듀벡스 낚시가방을 들고 들어가면 꽤나 눈길을 끌 듯 합니다.

 

 

 

 

사용자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스티커나 필름으로 가방의 외관을 꾸며보아도 좋겠네요.

 

전 일단 자동차문 기스방지용 스폰지를 가방 모서리에 붙여볼까 생각중 입니다. 

 

 

조사님들 늘 안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