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

즉석떡볶기 !!! 양양떡볶기 양양짜장떡볶기 시식하기

 

 

지인분께서 아이들 좋아한다며 선물해 주신 양양떡볶기와 양양짜장떡볶기 !!!

 

입맛에 맞아서 인터넷에서 자주 구매해서 드신다고 합니다.

선물받은 초간단 즉석떡볶기로 주말에 아이들과 시식을 해봅니다.

 

 

 

 

2인분짜리 즉석떡복기 두펙 !!!

 

양양떡복기와 양양짜장떡복기 입니다.

 

 

 

 

은색포장을 뜯어보니 다시 두봉이 나옵니다.

 

떡 2인분과 분말쏘스 입니다.

 

 

 

 

쌀 99%의 쌀떡볶기 입니다.

 

다만 모양은 친숙한 밀떡볶기 모양 입니다.

 

 

 

 

소스는 분발소스로 따로 건더기 스프는 없습니다.

 

취향에 따라 파나 오뎅 등의 부재료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겠네요.

 

 

 

 

물 400CC에 떡을 풍덩하고 5분정도 끓여주면 완성이군요.

 

오뎅이나 파는 ... 음 ~  다음에 준비하고 오늘은 오리지날을 맛보기로 합니다.

 

 

 

 

짜장떡볶기는 물의양이 360CC로 조금 적개넣으면 되는군요.

 

이건 4분이면 완성이 되네요.

 

 

 

 

일간 만들어보기로 합니다.

 

적당량의 물에 떡을 집어넣습니다.

 

 

 

 

조리양이 적어서 그런지 금방 끓어버리네요.

 

서둘러야 겠습니다.

 

 

 

 

소스를 넣어줍니다.

 

소스가 들어가니 그방 걸죽해 집니다.

 

 

 

 

불을 줄이고 살짝 쪼려주면 되는 군요.

 

ㅋㅋ 정말 5분도 걸리지 않네요.

 

 

 

 

먼저 양양짜장떡볶기를 완성합니다.

 

조리를 해보니 소스양이 매우 넉넉해서 좋습니다.

 

 

 

 

다음은 양양떡볶기에 도전을 합니다.

 

마찬가지로 분말소스 양이 매우 많습니다.

 

 

 

 

 

양양떡볶기도 완성을 합니다.

 

쌀떡볶기라 걸죽하게 만들어 봤는데...

소스양이 많으니 물을 넉넉하게 넣어서 국물떡볶기 같이 조리를 해도 좋은뻔 했습니다.

 

 

 

 

아이들이 달려와서 시식에 참여를 합니다.

 

역시나 짜장떡볶기에 손이 먼저 가는군요... ㅋㅋ

양양짜장떡볶기는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습니다.

 

전 달랑하나 시식할 틈밖에 주기 않더군요.

 

 

 

 

매콤 달콤한 양양떡볶기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소스양이 많아서 국물을 조금더 넣으면 더욱 맛이 좋았을뻔 했습니다.

사실 국물떡볶기를 더욱 좋아합니다. ㅋㅋ

 

지인분 덕에 주말오후에 아이들과 맛있는 떡볶기 시식을 해 보았습니다.

 

 

 

 

간편한 양양즉석떡볶기 !!!

 

좋은 아이탬인듯 합니다.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