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

구리 갈매동 동물병원 !!! 보드미동물병원 애견미용 후기

 

 

구리 갈매지구에 이사온뒤 애견을 위한 동물병원이 없어서 불편했는데요...

이번에 갈매동에 동물병원이 새로 문을 열었습니다.

 

얼마전에 반려견 '별'이와 애견미용을 위해 구리 갈매지구에 처음 문을연 보드미동물병원에 다녀왔습니다.

 

 

 

특히 맞벌이를 하는 우리부부가 찾아가기 좋게 주말진료를 한다고 해서 토요일에 방문을 합니다.

 

 

 

 

갈매지구에서 처음으로 갈매중앙로 대로변에 새롭게 생긴 보드미 동물병원 입니다.

 

새로생긴 건물에 말끔하게 단장을 한 모습입니다.

 

 

 

 

무엇보다 매주 목요일에 휴무를 하고...

주말진료가 가능한 동물병원이라 마음에 드네요.

 

입구에 8시까지 야간진료를 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새로 오픈한 곳 답게 아주 깔끔한 내부모습 입니다.

 

사람들이야 병원에 자주가면 안되지만...

반려견이나 반려묘 등의 반려동물은 주기적으로 동물병원에 가주어야 할 일들이 있지요.

 

 

 

 

간판에 수술전문 동물병원 이라고 적혀있고 내부에는 각종 관련시설들이 보이네요.

 

저곳은 방문할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애견호텔에 입원중인 예쁜 강아지도 보입니다.

 

유기견을 맘 좋으분이 데려다 이쁘게 돌봐주신다고 합니다.

 

 

 

 

이날 방문목적은 애견미용 입니다.

 

저희집 강쥐가 무척 소심해서 미용하기 힘들었들 텐데... 미안하네요 ㅡㅡㅋ

 

 

 

 

각종 간식과 소품들도 보이네요.

 

소금끼 없는 음식만 먹는 동물들이 전 불쌍합니다.

 

 

 

 

사람도 저염식하면서 가려먹으면 더 오래살겠지만...

 

그래도 먹고픈거 먹으면서 살아야 행복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ㅋㅋ

 

 

 

 

미용전에 간단한 건강검진도 실시하고...

 

추가로 진드기예방 양도 몸에 발라주었습니다.

 

 

 

 

집 가까운곳에 친절한 동물병원이 새로생겨서 참 좋네요.

 

방문때 마다 우리 강쥐 잘 보듬어 주세요. ㅎㅎ

 

 

 

 

제가 집에서 몇번 미용을 해주었는데...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다르긴 하네요. ^^ 

 

 

 

 

갈매지구 보드미 동물병원 전단지 자료입니다.

 

주말진료에 야간진료라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갈매중앙로 55번길 107 1층에 있습니다.

 

늘 반려동물과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