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조길 정보/출조길 맛집

속초회맛집 또순이네 !!! 장사항에서 만나는 자연산회

 

 

수년만에 가족들과 여름휴가로 동해안 속초를 찾습니다.

 

동해안에 가면 뭐부터 하지요 ?

우리가족들은 가장먼저 바닷가로 달려갔습니다.

숙소가 켄싱턴스타호텔 이라 프리이빗 해변이 있는 속초해수욕장에서 지칠때 까지 파도타기를 즐겼습니다.

 

지치게 놀았으니 다음은 먹어야지요 !

싱싱한 동해안 청정해역의 수산물로 만든 맛있는 회 한상 !!!

 

지난겨울에 방문했던 속초회맛집 장사항 또순이네 횟집으로 달려갑니다.

 

 

 

 

지난겨울에 와보고 다시오네요 ^^

 

장사항에 도착을 하니 어느덧 바다와 하늘이 붉게 물들기 시작합니다.

동해안 일출도 좋다지만... 편하게 즐기기에는 석양이 물들어가는 바닷가가 더 좋아보입니다.

 

 

 

 

속초맛집 중 해산물맛집은 장사항에 많이 있는듯 합니다.

 

지난번에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다시찾은 장사항 또순이네 횟집입니다.

 

주차는 가계앞과 바로 건너에 주차하시면 되고...

한잔하시면 대리운전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지요 ^^

 

지난번 방문 포스팅 입니다.

http://starfishing.tistory.com/194

 

 

 

 

역시 신선한 자연산 선어와 조게들이 수족관에 가득합니다.

 

광어나 우럭도 맛있지만 동해안에서라면 다양한 자연산 선어를 맛보아야 겠지요.

속초에 생선구이가 유명한 이유도 다양한 선어들이 풍성하기 때문이겠지요.

 

 

 

 

주문은 A모둠 으로 결정합니다.

 

조게찜을 맛보고 싶었지만 딸아이가 각종회를 맛보고 싶다고 조르네요 ^^

 

 

 

 

작년에도 놀랐던 기본상차림이 등장합니다.

 

횟집을 회가좋아서 혹은 스께다시가 좋아서 등등 방문이유는 다양하지만,

또순이네횟집의 상차림은 그냥 좋은듯 합니다.

 

 

 

 

동해안의 청정바다에서 잡히는 각종 해산물들이 골고루 나와줍니다.

 

말 그대로 골고루 조금찍 맛보면서 행복한 순간입니다.

 

 

 

 

무엇보다 가족들이 좋아하니 마음이 행복합니다.

 

역시 맛있는 음식을 가족과 함께하니 기쁨이 두배가 되는군요 ^^

 

 

 

 

당연히 술도 곁들입니다.

 

안주가 다양하니 술도 술술술 들어가네요 ㅋㅋ

 

 

 

 

먹다보니 메인회가 나와줍니다.

 

여기는 모두 자연산만 있다고 사장님이 자랑을 하시네요. 

 

 

 

 

강원도 에서는 회에 간장이나 초장보다는 된장을 찍어먹지요.

 

물론 집집마다 양념된 된장맛이 다르겠지만...

역시 동해안에서는 된장을 찍어서 고추와 같이 먹어주니 알싸하고 담백한것이 조으네요 ㅎㅎ

 

 

 

 

매운탕도 시원하면서 얼큰한 맛이 좋아습니다.

 

라면사리 하나 넣어서 보글보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나머지 회도 샤브샤브로 먹으니 역시 맛있네요.

 

4인 가족이 즐기기에 매우 푸짐한 상차림 입니다.

 

 

 

 

아이엄마와 기울이는 술잔이 쌓여만 갑니다.

 

내년에도 또와서 먹자고 하네요. ㅎㅎ

 

 

 

 

사장님이 대리운전을 불러주셨네요.

 

지난겨울에는 속초 로또대리운전을 이용했었는데...

이번에는 119대리운전 이라고 합니다.

 

 

 

 

대리기사님 덕분에 무사히 숙소인 kensington stars hotel 로 돌아왔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한 동해안 속초 휴가여행 !!!

 

즐거운 추억들이 쌓여갑니다.

 

 

 

 

속초맛집 장사항 또순이네 회맛집 !!!

 

아주 좋았습니다 ^^

 

...